PC방 창업 브랜드 ‘피에스타 PC방’, 열정 분식소와 MOU 체결
PC방 창업 브랜드 ‘피에스타 PC방’, 열정 분식소와 MOU 체결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미라크에서 운영하는 PC방 창업 브랜드 ‘피에스타 PC방’이 ㈜해낸오버파워 주식회사의 ‘열정 분식소’와 브랜드 상생과 메뉴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피에스타 PC방은 전국에 약 200여 개가 넘는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점주들에게 감사패를 받을 만큼 가맹관리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피에스타 PC방과 MOU를 맺은 열정 분식소 역시 트렌드에 맞는 메뉴와 맛으로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분식 브랜드다.

이번 협약에 따라 피에스타 PC방과 열정 분식소는 △ 각 사의 정보, 기술 및 노하우의 상호 교환 △ 공동사업 추진 △ 기타 업무 연계 및 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의 내용을 토대로 함께 할 계획이다.

피에스타 PC방 관계자는 "이번 열정 분식소와의 MOU를 통해 PC방 이용 고객들에게 더욱 맛있는 메뉴와 나아가 열정 분식소를 피에스타 PC방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두 브랜드 모두 프랜차이즈 윈윈 전략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열정 분식소 관계자 역시 “이번 협약은 양사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진행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피에스타 PC방과 동반 성장을 거쳐 최고의 분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