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마석가구단지 '마이퀸 침대' 직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 전국 5지점 동시 오픈, 대박 이벤트 진행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마이퀸 침대' 직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 전국 5지점 동시 오픈, 대박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마이퀸 침대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100세 시대를 뛰어넘는 장수 시대를 안내하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다. 

그중에서도 숙면이 주는 중요성은 피로감을 정리해 주는 것과 함께 신체가 원활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알려지며 침실 가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침대 문화는 외국에서부터 들어온 문화이기에 국내 브랜드보다 수입 브랜드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직접 비교를 하지 못하고 구매를 하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는 이들이 다수이고 그런 소비자들의 마음을 훔친 곳이 '마이퀸 침대'이다.

'마이퀸 침대'는 직수입 매트리스 전문 취급점으로 중간 유통 과정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모델을 제공하고 있다. 템퍼페딕, 씰리, 베드보스, 떼라페딕, 셔우드 등등 소비자의 인지도와 고객평가가 높은 고급 브랜드를 모두 입점하고 있다.

'마이퀸 침대' 남양주 마석점의 경우에는 100평가량의 넓은 공간에서 A급 브랜드의 샘플을 모두 즐겨 볼 수 있으며 정품과 새 상품만을 계약하고 있기에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고 한다.

 현재 마이퀸침대는 남양주마석점을 비롯해 강서부천점, 경기광주점, 수원동탄점, 인천시흥점 5개 지점 동시 오픈 이벤트로 라지 킹 이상의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동시 구매 시 이스턴 킹사이즈로 안내하는 호텔 침구 풀세트와 미국 유명 메이시 백화점으로 납품되는 정품 토퍼(택 일) 선택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후기 작성 이벤트로 최고급 메모리폼 베게 증정, 평일 사전예약 방문 고객 보디 필로우 추가 증정 및 오픈 특가 할인 및 다양한 가구 동시 구매 추가 할인까지 함께 진행한다.

'마이퀸 침대'의 행사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 상담도 진행 중이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