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이브릿지, 고미코퍼레이션과 붐몰 운영 및 사업상 협업에 대한 계약 체결
엔제이브릿지, 고미코퍼레이션과 붐몰 운영 및 사업상 협업에 대한 계약 체결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엔제이브릿지(NJBRIDGE)와 고미코퍼레이션 협업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엔제이브릿지(NJBRIDGE)와 고미코퍼레이션이 23일 새로운 플렛폼 붐몰 운영 및 국내와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한 협업에 대한 계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자리에는 브릿지컴퍼니 이원상, 임팩트브릿지 이동해, 라이브브릿지 이지훈, 엔제이브릿지 나경임, 싱크브릿지 이윤희 대표이사진이 함께하여 옹기아트홀에서 진행했다.

엔제이브릿지(대표 나경임)는 화장품 제조부터 유통, 무역 등을 주력하는 기업으로, 현재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플랫폼을 개발 · 운영 중인 회사이다. 고미코퍼레이션(대표 장건영)은 판매부터 정산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탑으로 해결하는 동남아시아 커머스 플랫폼 운영 기업으로 현재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회사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쇼핑 시장 및 해외시장에서 판매와 마케팅 효과 극대화 등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엔제이브릿지에서 지난 8월 ‘Sellsation’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이 앱은 누구나 셀러로 만들어준다는 콘셉트와 세계 최초 기브앤테이크 굿즈 후원몰의 어플로 현재 인플루언서, 모델, 유튜버, 맘카페 등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플랫폼을 활용하는 셀러는 수익금의 일부를 불우 아동에게 기부하는 등 사회적 기업 이미지에 부합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엔제이브릿지가 포함된 브릿지 컴퍼니는 디알엠브릿지는 안성환(캔두), 스카이나나, 예찌니, 김가빈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가 함께 엔터테인먼트, MCN, 매거진, 드라마 제작 및 기획,음원 유통 및 배급 등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고, 싱크브릿지의 비티엠마스크, MCN기업 미디어브릿지, 화장품 제조 및 셀세이션 플랫폼의 엔제이브릿지, 컨텐츠 유통의 임팩트브릿지, 아나운서 교육 및 쇼모바일 플랫폼 라이브브릿지 등 총 7개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는 대형 종합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