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 무료 신축빌라 투어 등 각종 서비스 선보여
‘빌라몰’ 무료 신축빌라 투어 등 각종 서비스 선보여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0.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빌라몰
사진출처: 빌라몰

[잡포스트]노재성 기자 =과거에 지어진 구옥빌라들은 매매가는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으나 주차장 관련 법안이 시행되기 전에 지어진 경우가 많아 주차장이 협소하게 편셩됐다. 이로 인해 주차가 불편한 경우가 많아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았다.

또, 구옥빌라는 이름 그대로 건축이후 오랜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실거주를 목적으로 매매할 시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이러한 반면에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1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로 지어지거나 타워주차장이 포함되어 있어 주차문제들을 해결했다. 또, CCTV를 설치하거나 중앙현관에 카드키나 비밀번호없이 출입이 불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건축되는 경우가 많고 공간을 넓게 만드는 등 시공 업체에 따라 집의 구조나 크기, 인테리어가 달라지고 복층빌라, 테라스 등을 통해 획일화되어 있지 않고 다채로운 구조들을 자랑한다.

만약 신축빌라 매매를 희망하고 있다면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보금자리 마련이 가능하다.

이러한 업체에 따른 일례로 ‘빌라몰’을 꼽을 수 있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공식 운영 중인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신축빌라 시세 및 수도권 인근 지역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유하고 있다.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했다.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