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수입침대 매트리스 히프노스, 행사 개최
명품 수입침대 매트리스 히프노스, 행사 개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해스텐스, 덕시아나, 바이스프링과 함께 세계4대 명품 침대브랜드인 명품 수입침대 매트리스 히프노스가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침대매트리스, 프레임 등 히프노스 20%할인율을 제공하며 구입고객에게 고급 방수커버와 히프노스 자수베개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행사로 히프노스 시그니쳐 디퓨저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명품 수입침대 매트리스 히프노스는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환경의 수호자 역할을 하고 있는 침대브랜드이다. 파시미나, 알파카, 캐시미어, 말총 등과 같은 자연의 재료는 농업에 대한 윤리적이로 책임감이 있는 접근법으로 추적가능하고, 동물의 복지를 선두에 두며 효율적으로 생산하며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농가와만 거래한다. 침대회사 최초로 탄소발생 제로를 실천하며 땅에 대한 보살핌에 대한 노력으로 침대의 재료가 궁극으로 100%자연으로 되돌아가게 되는 공정을 사용한다. 히프노스는 기업의 중심에 책임감을 둔다.

100년 이상의 시간동안 대대로 전해내려오는 전통적인 수공예방식으로 럭셔리한 수제작 침대를 만들어오는 히프노스침대는 1904년부터 왕궁과 호텔, 그리고 럭셔리 레지던스 등에서 믿고 사용되어 왔으며 밤중의 깊은 숙면을 제공하여 릴렉스되어 다음날의 활기함과 함께 오래도록 건강한 인생의 꿈을 채우는 데 도움이 되어 왔다. 

각각의 스타일리시한 히프노스의 침대는 영국 버킹엄셔지역에서 침대공예장인들이 하나하나 손으로 만들어내고 있는데 세세한 부분에까지 제품에 대한 철저한 주의 그리고 특별하고 오래 지속되느 편안함과 품질을 지향한다. 

이번 행사는 히프노스 강남본점, 아이파크몰, 용인흥덕점, 대구 이시아가구백화점에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