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호 더함아이디어스 대표이사, SNS 문화진흥원 호남지부 회장 임명
허성호 더함아이디어스 대표이사, SNS 문화진흥원 호남지부 회장 임명
  • 하미현 기자
  • 승인 2020.10.2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문화진흥원(호남지부)
사진=문화진흥원(호남지부)

[잡포스트] 하미현기자 = 허성호 더함아이디어스 대표이사가 SNS 문화진흥원 호남지부 회장으로 임명됐다.

SNS문화진흥원은 지난 21일 낮 2시 전주 더함아이디어스에서 호남지부 개소식을 개최하고 허성호 대표이사를 호남지부 회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SNS문화진흥원은 SNS 문화발전과 보급을 통해 사회의 소통과 문화에 관심이 많은 회원의 자질향상 및 권리 신장을 도모하고, 제반 분야에 대한 발전적이고 혁신적인 문화 기여와 친목 도모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이다.

SNS문화와 관련한 연구 활동, 교육프로그램, 행사 개발로 SNS문화의 발전을 이루어 공익에 기여함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SNS문화와 관련 연구 활동, 교육프로그램, 행사 개발로 SNS문화의 발전을 이뤄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활동을 펼치게 된다.

SNS문화진흥원은 SNS가 미치는 디지털 경제, 디지털 민주주의, 디지털 혁신 활성화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인지한 각계의 전문가들을 비롯한 SNS를 기반으로 전문 직업을 가진 종사자 또는 관계자들이 모여 설립했다.

개소식에서 허성호 SNS 문화진흥원 호남지부 회장은 “앞으로 SNS 발전을 위해 청년과 기성세대 간의 소통을 위해 힘쓰고 기업인으로서 SNS 문화진흥원을 통해 SNS 문화 관련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