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 아이폰12 사전예약 돌입, 자급제 혜택 제공
‘국대폰’ 아이폰12 사전예약 돌입, 자급제 혜택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국대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23일 오전 0시부터 국내에서 애플의 첫 5세대 통신(5G) 스마트폰 ‘아이폰12’와 ‘아이폰12 프로’가 사전판매에 돌입했다. 

이에 각종 온라인 몰에서 준비한 1차 물량 대부분이 판매 시작과 동시에 품절됐다. 일부 온라인 몰의 경우 사이트가 마비되는 등 동시접속자가 몰렸고 0시 사전예약이 진행됨과 동시에 1분이 되지 않아 아이폰12와 아이폰12 프로의 품절이 이어졌다. 이커머스에서도 아이폰12 프로 인기 모델은 5분 만에 품절되었으며, 아이폰12 일부 모델을 제외하고 현재 1차 물량은 완판 되었다.

온라인 유통업계는 자급제(제조사, 유통사 등에서 공기계 구입 후 원하는 이동통신사에서 개통해 사용하는 방식) 모델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아이폰의 경우 이통사 모델의 지원금 혜택이 크지 않아 자급제 수요가 비교적 더 많은 만큼 즉시 할인과 장기 무이자 할부 등을 내세우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 ‘국대폰’에서 상위대리점 제휴로 원활한 재고수급과 애플워치SE, 아이패드7, 에어팟 프로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선착순 2,000명에게만 추가적인 사은품이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대폰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폰12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공식신청서를 작성한 선착순 2,000명에게 케이스, 셀카봉, 케이블 홀더, 그립톡 등 구입이 가능한 아이폰 액세서리 구매 쿠폰 2만 원권이 제공된다. 또한, 개통 진행 시 할인혜택 또는 아이패드7, 에어팟 PRO, 애플워치SE 등 다양한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아이폰12 사전예약 후 개통자에게는 아이폰12 공기계, 아이폰12 반값, 아이폰12 요금지원 등을 추첨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국대폰 관계자는 “아이폰12 시리즈의 흥행은 어느정도 예상됐지만 이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지는 몰랐다”라며 “사전예약 특성 상 빠른 신청이 이뤄져야 빠른 수령이 가능하다. 초도물량이 많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 만큼 빠른 신청 바란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국대폰에서는 갤럭시Z플립과 갤럭시노트9 10만 원대, 갤럭시S20 20만 원대, 갤럭시노트20 30만 원대 등 20여 종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갤럭시S10 5G 의 경우 최대 100% 할인이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