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트렌드 레코드' 소녀시내 써니, 귀 관리 세럼 ‘클리어리 이어세럼’ 소개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소녀시내 써니, 귀 관리 세럼 ‘클리어리 이어세럼’ 소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2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SBS플러스의 뷰티 예능 ‘트렌드 레코드’에서 출연한 소녀시대 써니가 귀를 케어하는 귀 전용 세럼을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트렌드 레코드’는 SBS PLUS의 뷰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타공인 트렌디 세터 소녀시대 써니, 걸스데이 유라, 배우 한보름 세 MC들의 리얼라이프를 통해 메이크업과 다이어트, 먹방, 쇼핑 등 워너비 스타들의 일상 속 뷰티 트렌드를 볼 수 있다.

방송에서 소녀시대 써니는 “중이염에 걸려 귀 관리에 관심이 많다”고 말하며 귀 관리용 이어 세럼은 처음 들어보는 신박한 아이템이라고 ‘클리어리 이어세럼’을 소개했다. 

‘클리어리 이어세럼’은 피지분비량이 많고 다양한 신경이 연결되어 있는 예민한 귀를 케어하고 청결을 유지하기 위한 귀 전용 세럼으로, 자연유래 곡물원료의 식물성 발효알코올이 70% 함유되어 있다.

또한 녹차카데킨과 흑차추출물 등 4가지 자연유래 추출물 함유로 귀의 각질과 유분을 억제해 냄새를 방지해준다. 

실제 써니는 ‘클리어리 이어세럼’을 발라 깨끗해진 귀를 보여주며 공부 때문에 이어폰을 많이 끼는 학생이나 마스크로 인해 귀가 피로한 일반인들에게 추천했다. 

‘클리어리 이어세럼’은 민감한 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겔타입 제형되어 있다. 또한 마스크착용과 이어폰, 안경, 피어싱, 장시간 통화 등으로 피로한 귀에 청량감을 부여한다.

제품 관계자는 “해외 수출 요청에 따른 美 FDA 승인심사 중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귀 전용 화장품 ‘클리어리 이어세럼’의 자세한 제품정보 및 구입정보는 FACETECH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