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 '특별 프로모션' 나서.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등 "최대 50% 할인"
수입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 '특별 프로모션' 나서.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등 "최대 5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케빈앤돈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은 실속있는 소비자를 위한 수입매트리스 특가행사 및 기획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가구를 구매함에 있어 실속있는 소비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입주가구나 혼수매트리스에서도 품질이나 가격 등을 다양하게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가성비와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해외수입매트리스가 주목받고 있다. 미국 유명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의 유통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케빈앤돈은 이번 특가행사에서  거품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행사적용 브랜드 제품은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씰리크라운쥬얼, 브렌트우드홈,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유명브랜드 매트리스 외에도 아메리칸스타, 이스트맨하우스, 네트,  베드보스, 떼라페딕 등 

16가지 브랜드 60여가지 고급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정상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해당 브랜드 제품들은 특히 통기성과 보온성을 강화한 신소재 원단과 공기순환, 땀의 배출을 도와 세균까지 방지해주는 기술력이 특징이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 측은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케빈앤돈은 직수입 유통과정을 고수하고 있다"며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 남양주 덕소본점과 서울 강서목동점에서는 100평 규모의 넓은 쇼룸에 16가지 브랜드 3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로 소비자는 원하는 느낌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