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전시 40% 할인 ’10월 이벤트’ 실시
수원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전시 40% 할인 ’10월 이벤트’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레드플래닛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레드플래닛 동탄점’이 10월 한 달간 전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내용은 전시 품목을 대상으로 40% 할인을 적용하며, 일부 품목에 대하여 할인이 한시 적용되고 있다. 아울러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쿠션 2+1 이벤트와 바디필로우 증정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에 있다. 이 외 신혼가구 대상 추가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레드플래닛 동탄점은 용인가구단지와 수원가구단지 인근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 전문 매장으로 ‘완전 정찰제’를 진행하고 있다.

‘완전 정찰제’는 모든 소파 제품에 제작에 들어가는 수수료와 원단, 내장재의 비용과 인건비 및 고정 마진 10%를 표기하고 있고 구매 시 소비자가 직접 모든 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가을을 맞이해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등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각종 혜택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레드플래닛 동탄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패브릭 오코텍스 1등급 원단 테지도의 경우 극세 원사를 심은 ‘더블플로킹’ 공법으로 제작하고 있어 내구성이 높아 반려동물로 인한 스크래치 위험을 줄였다.

특히 기능성 패브릭 소파 계통은 기존 패브릭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으로 오염물질이 묻더라도 물과 천을 이용하여 빠르게 클리닝이 가능한 이지 클리닝 기능을 비롯해 생활 스크래치에에 대한 내성이 있다.

아울러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내장재 부분에서는 E0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비롯해 S자 스프링,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이태리 FRABO 접착제를 이용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레드플래닛 동탄점’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더슬립 동탄점에서 연계구매시 신혼가구 대상 추가 최저가 보상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