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센’ 가정용 온풍기, 다가오는 강추위에 따뜻한 PTC히터로 인기
‘큐센’ 가정용 온풍기, 다가오는 강추위에 따뜻한 PTC히터로 인기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센
▲큐센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들어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기온으로 인해 때이른 가정용 난방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가정용, 사무실 히터 구입을 서두르며 전기난로를 알아보는 가운데 소비전력이 비교적 낮으면서 안전한 PTC소재로 제작된 큐센 가정용 온풍기가 인기를 끌고있다.

큐센 프리미엄 온풍기는 PTC히터를 탑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발열이 가능하며 적정온도가 되면 송풍으로 전환되어 겨울철 전기세 부담을 줄일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전원차단장치가 있어 본체가 40도 이상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는 센서가 장착되어 화재사고로부터 매우 안전하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무선리모컨 사용으로 이동성과 편리함을 갖추고 있어 가정에서는 물론 사무실이나 업소용 온풍기로도 인기가 많다. 사용하다가 제품이 고장이 나더라도 2년동안 무상으로 AS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올해 뿐만 아니라 내년 겨울까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큐센 온풍기는 적은 전력으로도 따뜻한 난방이 가능해 다가올 겨울철에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큐센 온풍기는 KC 안전인증심사를 통과해 아기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안전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큐센 공식 스토어 계절상점에서는 “3차 완판” 기념 이벤트를 통해 본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무료배송, 베스트구매평 선정 시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큐센 가정용 온풍기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계절상점”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