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5천원 쿠폰과 함께”…모다아울렛 행담도점, 나이키 스페셜 브랜드 위크 눈길
“누구나 5천원 쿠폰과 함께”…모다아울렛 행담도점, 나이키 스페셜 브랜드 위크 눈길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2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모다아울렛 제공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모다아울렛 행담도점에서 진행하는 나이키 스페셜 브랜드 위크가 눈길을 끌고 있다. 모다아울렛 행담도점은 오는 1일까지 회원 내점 및 신규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5,000원의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4일까지 해당 쿠폰 활용이 가능한 나이키 스페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행담도점 1층 본매장에서는 나이키 마니아들을 위해 F/W 의류 및 신발 전품목을 10~40%까지 할인한다. 이 기간 동안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90(우먼), 에어맥스2X, 에어맥스270REACT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모다아울렛 행담도점 1층 야외 행사장에서는 가을 맞이 아우터 특가전도 이뤄진다. 컬럼비아, 아이더, 콜핑, K2, 웨스트우드 등 다양한 의류 브랜드들이 참여, 다운베스트부터 롱다운, 다운패딩 등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층 로비 행사장에서는 가을 라운딩 초특가전이 개최된다. 톨비스트는 구스 경량조끼와 티셔츠, 바지 등을 3만 원대 초반부터 판매한다. 파사디골프는 티셔츠를 2만 원대, 바지 4만 원대, 니트 바람막이를 9만 원대부터 판매한다.

젊은 고객들을 겨냥한 캐주얼 브랜드도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내세웠다. 1층 행사장에서는 캐주얼 의류 브랜드 TBJ, 닉스, GU# 등이 모여 맨투맨과 플리스 집업, 슬랙스 바지 등 최신 유행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3층 본매장에서는 탑텐, 엠폴햄, 폴햄 등이 모여 캐주얼 패밀리 세일 1+1 특집전을 진행한다.

모다아울렛 행담도점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만족스럽게 가을, 겨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 “힘든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모다아울렛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와 응원이 되고자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