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르고, 할로윈 맞이 캠핑용품 구매 시 호박 조명 증정 이벤트 진행
고르고, 할로윈 맞이 캠핑용품 구매 시 호박 조명 증정 이벤트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2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고르고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주식회사 씨투클로버 브랜드 고르고에서 할로윈을 맞이하여 캠핑용품 구매 시 귀여운 호박조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고르고 캠핑용품 구매 시 반짝반짝 빛나는 귀여운 호박조명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10월 23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고르고 캠핑테이블은 고강도 알루미늄 접이식 테이블로 4인기준 오토캠핑 테이블이며, 부피대비 가볍고 안정감이 있다. 또한, 사이즈도 넉넉하여 넓고 그물망 수납함까지 있어 캠퍼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성인남자가 앉아도 끄떡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무거운 짐이 많은 캠퍼들을 위해 접어서 보관 할 수 있는 접이식으로 쉽게 설치 및 해체 가능하다. 이외에도 전용 보관 가방까지 제공하여 휴대성이 편리하다.

사이즈는 대형(9X55X50cm)과 특대형(120X55X65cm)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 기호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고르고 관계자는 “앞으로 캠퍼들을 위한 상품을 DAWN이란 브랜딩 예정 중에 있으며 특히, 초보캠퍼들에게 더 쉬운 방향성을 가질 수 있는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고르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