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터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우수인재장학금 수여식
케이스터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우수인재장학금 수여식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스터디
▲케이스터디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전문 교육기관인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하 케이스터디)은 지난 15일 1학기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케이스터디는 한 학기동안 전체 석차를 기준으로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장려상 10명으로 총 16명을 선정해 케이스터디 우수인재장학금을 지원했다.

이날 수여식에 참여한 수강생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제공한 정태용 부원장은 "학습자들이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과 함께 책임감을 느낀다"며 "추후 학습자들을 위한 정책과 제도를 꾸준히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최고의 대상을 수여한 지은주 학습자는 "1년 동안 망설이다가 늦게 시작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 시간이 그냥 허무하게 흘러 간 것 같아서 매우 아까웠습니다. 그러다 공부를 해보니 무엇보다도 자기커리어가 쌓이며, 자기 성취감이 굉장히 컸습니다. 평생교육원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퇴근 후나 저처럼 주부는 아이들이 잠든 후나, 주말을 이용하면 무리 없이 보육교사 2급이라는 학위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에 바로 시작하셨으면 합니다. "라며 "앞으로 어린이집을 직접 운영해서 미래의 꿈나무를 키워내는데 미약하게나마 힘을 보태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우리나라 최초로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으로 인가받은 케이스터디는 다양한 장학제도와 폭넓은 혜택으로 학습자의 수강료 부담을 줄이는 한편, 학습자의 학위취득과 자격증취득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케이스터디에서는 실습을 제외한 모든 과목을 온라인으로 학습이 가능한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으로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을 비롯하여 보육교사 2급자격증, 평생교육사 2급자격증 등 국가자격증 취득은 물론 학위취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