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음색의 "실력파가수 목비"가 신곡 티져영상을 공개했다!
독보적인 음색의 "실력파가수 목비"가 신곡 티져영상을 공개했다!
  • 하미현 기자
  • 승인 2020.10.27 22: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목비 신곡 티져영상공개

 

사진 = K-Starbox 엔터테인먼트
사진 = K-Starbox 엔터테인먼트

[잡포스트] 하미현 기자 = 28일 가수 목비가 신곡 티져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목비’로 가수의 이름과 동명이면서 다른 뜻을 품고 있는 단어이다.

가수 목비는 ‘아름다운 악기소리’를 뜻 한다면, 타이틀곡의 목비는 ‘가뭄에 내리는 단비’라는 뜻의 순 우리말로, 슬픈 이별을 경험한 여자의 마음을 목비 특유의 감성으로 노래한다 하였다.

이번 앨범은 싱어송라이터인 김신우의 작품이 대부분으로, 까다로운 두 뮤지션의 만남 자체가, 명작으로 남을 것 이라며 가요계에서는 호평 받는다 하였다.

락 보컬 '서록'에서, 서울패밀리 보컬로도 활약했던 목비. 대규모 세션의 참여와, 절제된 음악으로, 국내에선 좀처럼 듣기 힘든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노래에 대한 튜닝을 하지 않기로도 유명한 목비는, 이번에도 날 것 그대로의 목소리로 자신 있게 선 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총 4곡이 수록 되어 있는데, '목비', ‘고독한 그대’ '들꽃', '나들이'  모두 유명 편곡자인 송기영이 편곡 하였으며,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목비는 콘서트형 가수로 한층 더 발돋움 할 것이며, 대중들과 가까이 소통 하기를 소망하고 있다.

음원 공개일은 11월 4일 pm12시로, 오랜 팬들의 기대는 커지고 있다. 목비의 '목비' 올 해, 가요계에 큰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가을 2020-10-28 08:06:02
드디어... 가수 목비 완전 기대합니다. 최고의 보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