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정훈, KBS '이미테이션' 합류 확정 아이돌 샥스의 리더 재우役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보이스로 매력발산.
배우 안정훈, KBS '이미테이션' 합류 확정 아이돌 샥스의 리더 재우役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보이스로 매력발산.
  • 김인식 기자
  • 승인 2020.10.2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인식 기자 = 배우 안정훈 소속사 제이앤트리는 "안정훈이 KBS '이미테이션'에 합류 확정이 되었다고 발표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안정훈 / 사진제공 제이앤트리
배우 안정훈 / 사진제공 제이앤트리

2021년 상반기에 방송되는 KBS 예능드라마 '이미테이션'은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모습을 그리며 다양한 아이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특히 안정훈은 각종 차트를 석권하며 명실상부 K-팝의 정점이자 완성형 TOP 아이돌 샥스의 리더 '재우'역을 맡으며 SF9의 찬희와 같은 그룹의 멤버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안정훈은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일명 '편의점 훈남 오빠'인 남지우 역을 맡으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웹드라마 '꽃길로22', MBC '슬플 때 사랑한다' 등 다채로운 작품 속에서 훈훈한 외모와 중저음의 보이스로 임팩트를 선사한 안정훈.

완성도 높은 연기와 함께 다양한 작품과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안정훈이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