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픽 구강세정기, 100% 환불정책 내세우며 8차물량 완판
센스픽 구강세정기, 100% 환불정책 내세우며 8차물량 완판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스픽 구강세정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전 세계 성인남녀의 80% 이상은 구강 질환을 한개 이상씩 가지고 있다는 통계가 나왔다. 충치, 치석, 치태, 플라그, 편도결석 등 많은 구강 관련 질병들이 심각해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구강질환의 경우 치아 사이에 남아 있는 음식물이 가장 큰 원인이다. 칫솔로는 완벽하게 제거 되지 않는 치아 사이 이물질들은 각종 치석, 치태를 만들게 되고 세균을 번식시켜 치아를 상하게 만든다.

치과 전문의들은 "많은 분들이 치아 사이 음식물들을 제거하기 위해서 치실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나, 이는 잇몸에 부작용을 줄 수 있다" 고 말했으며 "잇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건강한 치아를 위한다면 구강세정기의 사용을 추천한다" 고 밝혔다.

이에 센스픽 구강세정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분당 1,800회의 맥동수압으로 치아 사이의 미세한 음식물들과 세균들을 완벽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어린 아이부터 성인, 그리고 노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3가지 모드변경기능, 잇몸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있다.

기존 구강세정기와 다르게 300ml 대용량 물통, IPX 7등급의 방수, 분리형 물통, 대용량 배터리 등 국내업계에서는 최초로 인체공학적인 구강세정기이다.

센스픽 구강세정기 관계자는 "기존 구강세정기보다 더 좋은 성능과 휴대성을 갖춘 구강세정기를 개발했기 때문에 고객님들께 큰 사랑을 받는 것 같다" 며 "이런 자신감으로 인해 국내최초로 1달 사용 후 불만족시 100% 환불 제도를 만들었다. 그래서 더욱 고객님들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라고 말했다. 한편 치과 전문의들은 "일반적인 칫솔질과 함께 구강세정기구를 사용 했을 때 치태 및 플라그가 74% 감소하는 효과를 보였다.”라며 “구강세정기는 음식물 제거 이외에도 ‘잇몸 마사지’효과를 누릴 수 있어 치아건강을 위해서라면 꼭 사용할 것” 이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