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세이노, 예비고1 위한 1:1 개별진도 수업 개강 임박
대치동 수학학원 세이노, 예비고1 위한 1:1 개별진도 수업 개강 임박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세이노학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11월을 앞두고 고등과정 선행을 위해 대치동 수학학원을 알아보려는 예비고1 학생들의 움직임이 많다. 그러나 아직 등록하지 못한 학생들은 서둘러야 한다. 세이노의 예비고1을 위한 ‘1:1 개별진도 수업’은 소수정예로 선착순 마감이기 때문이다. 

예비고1 시기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예비고1 학생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대치 수학학원 세이노는 학생들이 예비고1 시기를 가장 효과적으로 보내기 위한 수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보다 빠르게 중등 과정 복습을 마치고 최대한 많이 고등 선행을 나가야 하는 시기일수록 대치동고등수학학원 세이노의 1:1 개별진도 수업 방식이 각광을 받고 있다. 모든 수업은 학생 개개인에 맞춰 개별진도를 설정하여 맞춤식 수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중등 과정 복습이 우선인 학생들은 예비고1 시기 동안 중등 과정을 완벽 복습할 수 있으며 수(상), 수(하) 선행이 급한 학생들은 12회 수업으로 빠르게 한 과목의 개념 선행을 끝낼 수도 있다. 

대치동중등수학학원 세이노의 교육 철학은 ‘실전에서 빛을 발하는 개별 맞춤 지도’이다. 예비고1 시기를 가장 효과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개별지도 및 개별관리에 초점을 맞춘다. 고등학생이 되기 전 오답노트, 필기노트 작성과 같은 올바른 공부 습관을 확립할 수 있도록 일대일 개별 관리까지 이루어진다. 또한 평상시 공부가 내신, 모의고 점수로 발현될 수 있게 개인별 적중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1등급을 지향하고 있다. 

한 반에 최대 8명까지의 소수 정원으로 클리닉실 이동 없이 풀타임 담임제 수업으로 진행되는 세이노의 수업은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조기 등록을 추천한다. 수업에 대한 시간표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화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