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사이트 메뉴 ‘뿌링 핫도그’ 100만개 돌파, 사이드 메뉴 강세
bhc 치킨 사이트 메뉴 ‘뿌링 핫도그’ 100만개 돌파, 사이드 메뉴 강세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29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 치킨의 사이드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뿌링 핫도그’가 출시 1년만에 누적판매 100개를 돌파하면서 사이드 메뉴 강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뿌링 핫도그는 지난해 하반기 출시됐다. 이 메뉴는 계절에 상관없이 1년간 월평균 8만 개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의 호응을 받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bhc 치킨의 ‘뿌링클 핫도그’의 인기를 얻어 ‘뿌링클 시즈니’을 이용한 사이드 메뉴들이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한 ‘뿌링 치즈볼’, ‘뿌링 감자’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같이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가맹점주 매출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김동한 bhc 치킨 홍보팀 부장은 “차별화된 메뉴 개발에 주력한 결과 지난해 사이드 메뉴 매출 점유율이 두 자릿수를 최초 돌파한 데 이어 올해 역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bhc 치킨의 가장 큰 강점인 믿고 먹는 맛을 내세워 향후에도 트렌드를 고려한 메뉴 출시를 이어나가며 업계 사이드 메뉴 강자의 자리를 굳건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bhc 치킨의 ‘뿌링 치즈볼’은 기존 ‘달콤바삭 치즈볼’에 뿌링클 시즈닝을 더해 고소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높였으며, ‘뿌링 감자’는 양념 감자에 뿌링클 시즈닝을 입혀 바삭한 식감에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다. 또 ‘뿌링소떡’은 소떡소떡(소세지+떡)에 달콤한 강정 소스를 바른 후 뿌링클 시즈닝으로 마무리해 단짠 매력을 높였다.

이 외에도 bhc 치킨은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세분화되어 소비자의 입맛을 저격하는 각종 사이드 메뉴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