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재수학원 멘토스, 겨울방학 에비고2 윈터스쿨·수능 후 수리논술 접수
강남 재수학원 멘토스, 겨울방학 에비고2 윈터스쿨·수능 후 수리논술 접수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2021년 수능은 12월 3일에 치러진다. 40여일 남은 상태이다. 학생들은 수능이 다가오면서 초조해 하고 있는 상태이다.

대치동 재수학원 멘토스학원은 대치동에서 20년된 몇안되는 학원으로 겨울방학에 고등학생 윈터스쿨을 오픈한다. 

윈터스쿨 학생들은 예비고1,2,3 학생들만 접수받고 10월 15일 전에 접수하는 학생들은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대치동 윈터스쿨은 학원의 메카 대치동 강사가 직접 수업을 하고 클리닉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수능시험 경향과 공부습관을 잡을 수 있게 도와준다.

한편, 수강생 전원 최유신 원장 수학인강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학원만의 셀토시스템은 수업 2시간 후 바로 클리닉 1시간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이 학생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셀토시스템은 멘토스학원이 특허받은 멘토스학원 만의 유일한 시스템이라한다. 

멘토스학원 측은 지방학생들은 “기숙은 강남에 호텔에서 한다”고 밝혔다. 호텔과 협약해 학생들의 숙소를 잡았기 때문에 숙소는 직접 호텔에서 결제하면 된다. 이는 멘토스학원 최유신 원장이 직접 고안한 시스템으로 알려졌다. 이어 “대치동에서 수업을 듣고 싶은 지방학생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기거할 수 있는 호텔숙박이 드디어 이루어진 것”이라고 전했다.

중상위권 학생들이 서울권, 수도권에 입성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논술과 적성고사이다.

수능 시험 후 점수를 보고 상향지원이 가능한 방법은 논술과 적성이 있다. 멘토스학원은 매년 수능 후 수리논술 수업을 진행하고 매년 마감이 이루어진다.

수리논술반은 서울대 출신 15년이상 대치동에서 수능 수학과 논술을 가르친 최고의 선생님이 기출문제와 적중문제로 수업을 진행한다. 

학교별로 진행하고 과학논술이 추가되는 학교도 있다. 부족한 시간에 수능보다 난이도가 쉽게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적성고사 대비반도 모집한다. 개념+실전문제로 진행된 퍼펙트 적성고사반이다. 

내년 수능준비를 위한 수능기초반은 9월 21일 개강했고 중도 편입이 가능하다. 겨울방학 윈터스쿨도 예약 접수 중이다.

한편 대치동 학원가 소수정예 입시학원으로 20년된 멘토스학원에서는 2022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선행반과 수능기초반 예약 중이다. 

재수정규반과 선행반 시스템은 동일하다. 한반 정원을 10명 내외로 해서 학생들 관리와 질의응답이 100% 가능하고 대치동 최고의 강사진이 강의하는 소수정예 학원이다. 

자습실과 강의실이 분리 되서 자기자리에서 자습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학원 관계자는 “멘토스학원은 한반 정원이 소수라서 맞춤식 교육이 가능하고 100% 담당 선생님에게 질문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담임제로 꼼꼼히 관리하고 15년 이상 된 대치동 강사진이 수업과 질문을 다 받아주는 소수정예 재수학원이다. 성적 향상도도 70점 이상으로 재수성공률이 높다"고 전했다.

입시전문가는 자신에 맞는 시험 전형을 선택하고 필요한 준비가 되어야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멘토스학원 본관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2번출구에서 7분 거리에 있고 분당선 한티역 2번출구에서 4분 거리에 있고 신관은 한티역에서 2분거리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