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웨딩박람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11월28~29일 개최
원주 웨딩박람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11월28~29일 개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요즘, 올해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원주 올리비아웨딩에서 11월 28일 ~ 29일까지 원주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원주 웨딩박람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첨단방역시스템을 가동중이며 비대면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식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자 최대 할인 혜택과 다양한 서비를 제공한다.

신부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웨딩드레스 코너에서는 수도권 이외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엘리자베스'와 '캘리 손윤희'의 명품 드레스 브랜드의 고가 웨딩드레스를 피팅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며, 우아하고 세련된 명품 드레스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여기에 무료 웨딩 촬영 혜택까지 주어지는 이번 원주 웨딩박람회는 '그가 사랑한 순간'이라는 고퀄리티 웨딩 촬영 스튜디오를 섭외해 신랑 신부의 소중한 순간을 예술로 담아내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웨딩 박람회에 참가하면 웨딩홀 대관료 전액할인은 물론 식대, 음주류 무료제공, 웨딩홀별 추가특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여느때보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미니오븐레인지 또는 에어프라이어 무료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밝혀 2020년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에게 큰 기대를 주고 있다.

원주 올리비아 웨딩에서는 '스드메 최대 혜택과 결혼 준비를 합리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웨딩홀과 혼수, 신혼가전까지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보다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원주웨딩박람회 관련 이벤트와 문의사항은 원주 올리비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