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방지 센서로 안전한 '눕스 온수매트' 풀패키지 증정 이벤트 진행
화재방지 센서로 안전한 '눕스 온수매트' 풀패키지 증정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눕스 온수매트
눕스 온수매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12가지 자가진단으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눕스 온수매트’가 33% 할인 및 풀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난방비 폭탄을 걱정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난방을 가동한 후 방 안에 있는 따뜻한 기운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창문 등에 에어캡을 붙이거나 바닥 거실 등에 러그, 카펫을 깔아서 온도를 유지하면 보일러가 계속 작동하지 않아도 따뜻한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최근에는 필요한 공간에서만 빠르게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전기장판, 온수매트 등의 수요가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안전하고, 전자파 걱정이 없는 난방가전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많은 난방 가전제품 중에서도 ‘눕스 온수매트‘는 돈과 전자파 테스트 결과 환경부 권고 기준치 보다 낮은 수치로 측정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세탁 및 마찰 견뢰도 테스트를 완료 받아 이불처럼 세탁기에 세척이 가능한 편리한 워셔블전기요, 편리한 전기장판 제품이며, 가벼운 무게와 얇은 두께로 세탁, 건조, 보관까지 모두 편리해 주목을 받고 있다.

▲눕스 온수매트
눕스 온수매트

눕스 온수매트 관계자는 “1인용 전기요, 캠핑 전기요 등을 구입하면서 세탁방법과 안전성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다. 눕스 온수매트는 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전기요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 전원차단 기능과 타이머 설정 기능, 화재방지센서, 과열방지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