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모(KUMO), 메이크업 툴 전용 클렌저 ‘원스텝 브러쉬 클렌징 워터’ 출시
쿠모(KUMO), 메이크업 툴 전용 클렌저 ‘원스텝 브러쉬 클렌징 워터’ 출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2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모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크루얼티 프리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쿠모(KUMO) 브러쉬(이하 쿠모)에서 ‘원스텝 브러쉬 클렌징 워터(1-Step Brush Cleansing Water)’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메이크업 브러쉬(천연모, 인조모)와 스펀지, 퍼프 등을 보다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메이크업 툴' 전용 클렌저로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세척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헹구기 쉬운 워터 타입 클렌저로 2차 세척이 필요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동백 오일, 아르간 오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척 과정 중 메이크업 툴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며, 피부에 유해하지 않은 순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아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쿠모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메이크업 툴 관리의 ‘번거로움’을 덜고, ‘간편함’을 더한 제품”이라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로 인해 개인위생 관리 수준이 높아지는 시점에 더 많은 소비자들이 메이크업 툴을 보다 간편하면서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쿠모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내달 25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원스텝 브러쉬 클렌징 워터 50mL를 증정하며, 적립금 최대 5,000원을 지급하는 신제품 베스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10월 26일 공식 오픈과 함께 오픈 특가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