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탈바꿈! ‘양주옥정신도시 대방 엘리움 어반시티’
브랜드 탈바꿈! ‘양주옥정신도시 대방 엘리움 어반시티’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2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호선 연장역(예정)과 GTX-C노선(예정)이 한 번에... 더블 역세권
- 세종~포천 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와 BRT까지 서울로의 접근성 증가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수도권 2기 신도시 개발 지역 중 양주옥정신도시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특히, 대표적인 7호선 연장과 고속도로 신규 구간 개통 소식은 입주자, 투자자들을 주목하게 만들었다.

7호선 연장선은 서울 도봉산역부터 양주 옥정·고읍지구까지 총 15.3km에 1~3공구로 나뉘어 건설된다. 도봉산역~장암역은 기존 노선을 이용, 장암역~탑석역, 탑석영~양주시계, 양주시계~옥정·고읍지구로 나뉘어 공사가 진행된다. 이후 포천 연장 노선까지 계획되어 있으며 2027년 개통을 목표로 바라보고 있다. 또한, GTX-C노선(양주~수원)이 2021년에 착공 시작하여 2024년 완공 예정으로 양주옥정신도시는 역세권으로의 가치가 상승될 전망이다.

2017년 6월 개통한 세종~포천고속도로(구리~포천)을 시작으로 수도권 제 2외곽순환도로 파주~양주구간은 2017년 3월에 착공 시작하여 2023년에 개통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의정부~양주~철원까지 잇는 3번국도 대체 우회도로가 2020년 완공을 앞두고 있어 서울 출퇴근 하는 운전자들에게 긍정적인 소식이다. 

대중교통 이용자는 앞서 얘기한 역세권과 더불어 새로운 대중교통 체계인 BRT(간선급행버스체계)가 옥정지구에서부터 노원역 구간(총 24.2km)까지 개통할 예정으로 서울로의 접근성이 뛰어날 것이다.

이러한 호재들에 더불어 ’대방 THE M CITY 엘리움’이 기존 브랜드 네임에서 ‘대방 엘리움 어반시티’로 탈바꿈을 이루었다. 이번 네임 변경으로 인해 이미지 변신에 도전하였으며 고객들의 관심도 또한 전보다 한 층 더 증가할 전망이다.

‘양주옥정신도시 대방 엘리움 어반시티’는 ‘양주옥정신도시 대방 노블랜드 2차‘ 대방건설의 양주옥정신도시 첫 브랜드 오피스텔로서 옥정신도시 오피스텔 공급비율이 1%미만인 것을 감안했을 때 희소성의 가치는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양주옥정신도시 대방 엘리움 어반시티’는 지하 4층부터 지상 19층까지인 양주옥정 내 최고 높이인 랜드마크 오피스텔이며 근린생활시설 60실, 오피스텔 362실 분양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