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 타블렛, 이제 디지털 판서용을 넘어선다, 베이크코리아 A15 PRO
펜 타블렛, 이제 디지털 판서용을 넘어선다, 베이크코리아 A15 PRO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었지만 온라인 강의는 변함없는 인기를 얻고 있다. 대중들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있는 다양한 취미 생활을 집에서 배우고 즐길 수 있다는 걸 이미 체험했기 때문이다. 그중 디지털 드로잉의 경우 늘어난 웹툰과 일러스트의 인기, 디지털 판서를 위한 타블렛 제품을 통해 전문적인 드로잉이 가능하다는 것을 많은 이들이 체험하면서 배우는 이들이 늘어났다.

 디지털 드로잉의 대표적인 분야인 웹툰의 인기는 늘어난 온라인 강의와 공모전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각 지자체의 문화사업으로 켈리그라피나 웹툰 창작에 대한 강의 역시 늘어나고 있으며, 웹툰 공모전을 통해 기업과 제품을 알리기 위한 시도가 일반화되었다.

펜타블렛이 디지털 판서용으로 많은 이들이 사용하게 되면서 인지도가 높아진 ‘베이크 코리아 A15 PRO’ 펜 태블릿은 기능성과 가성비로 주목을 받는 일석이조 제품이다.  A4크기의 펜타블렛 중 12개 이상의 단축키와 휠 키를 가진 제품이 많지 않기 때문에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모델로 많은 분의 선택을 받았다.

특히 8,192레벨의 필압센서로 여러 가지 표현이 가능하며, 다양한 운영체계와 프로그램에 사용할 수 있는 ‘A15 PRO’는 오른손과 왼손, 원하는 방향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하게 타블렛을 회전해서 사용하는 것만으로 익숙한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왼손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베이크코리아 관계자는 “베이크 A15 Pro는 가격 대비 활용도 높은 단축 버튼과 휠 버튼, 다양한 기능으로 온라인 판서, 디지털 드로잉 제품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교체가 편리한 펜촉과 충분한 액세서리, 꾸준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디지털 드로잉을 시작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베이크코리아의 펜 타블렛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촬 영 : SB미디어

헤 어 : 이엘헤어메이크업 조한석 원장

메이크업 : 이엘헤어메이크업 송지수 실장

모 델 : 김지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