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출연 장평화, 해남 절임배추 판매 개시
서민갑부 출연 장평화, 해남 절임배추 판매 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9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장평화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치솟던 배춧값이 김장철을 앞두고 안정세를 보이면서 김장 재료인 배추와 무 수확이 한창 진행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채널 A 서민갑부에 출연한 장평화 씨도 김장철을 맞이, 해남 절임배추 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해남배추는 황토 흙에서 바닷바람을 맞으며 90일 간 자란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다른 지역의 배추에 비해 단맛이 나고 아삭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을 보인다. 그러다 보니 김장 배추로 많이 사용된다.

장평화의 절임배추는 1등급 해남배추를 이용해 절임과정에서 100% 국산 천일염과 지하암반수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바닷물을 정화한 해수에 배추를 2번 절여 미네랄이 풍부하고 식감도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쌀쌀해진 날씨와 김장철이 다가오면서 최상품 절임배추와 고춧가루를 구매하고 싶은 분에게 도움이 된다. 특히 스테비아액비와 미생물을 이용해 화학비료를 최소화하고 있어 배추 당도가 타 배추보다 높다는 점도 김장에 사용하기 좋다.

장평화 씨는 “절임배추를 잘 골라야 김치를 잘 담굴 수 있다”며 “이를 위해 잘 만든 절임배추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장평화 씨는 해남 절임배추를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의 특산물 유통을 준비한다. 김장철이 다가오면서 필요한 김치양념이나 등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