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식창업아카데미 전우제 대표 자문으로 탄생한 함양군 도시재생 건강메뉴 눈길
대한외식창업아카데미 전우제 대표 자문으로 탄생한 함양군 도시재생 건강메뉴 눈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대한외식창업아카데미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대한외식창업아카데미 전우제 대표 셰프의 자문으로 함양의 특산품 산삼청국장과 콩비지를 이용한 파스타, 콩비지 돈코츠 나가사기탕 등 10여 종의 신메뉴가 탄생했다.

함양군 도시재생지원센터가 국내 실전창업교육기관인 대한외식창업아카데미에 함양군 특산품을 이용한 건강 메뉴 개발 자문을 의뢰하였다. 이에 대한외식창업아카데미(전우제 대표 셰프)가 함양군 도시재생지원센터의 도시재생뉴딜사업 자문을 진행했다.

함양군을 대표하는 특산물은 해발 1,000m 이상 15개의 산이 있는 지역의 게르마늄이 풍부한 토양에서 자라 품질이 아주 우수한 산삼 청국장이다. 이에 대한외식창업아카데미 전우제 대표 셰프는 함양의 특산품을 활용한 10여 종의 신메뉴를 개발했다.

전우제 대한외식창업아카데미 대표는 “코로나19의 재확산과 정부의 거리두기 방침으로 인해 사업이 더디게 진행되어서 아쉽지만 이번 메뉴 개발을 통해 함안 지역의 새로운 메뉴들이 개발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우제 대표 셰프는 기술과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서 함양군 도시재생센터의 건강메뉴 개발과 "인당 THE 건강한" 위생관리 과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대한외식창업아카데미는 앞으로도 각 지자체나 기업의 외식 관련 컨설팅 자문을 전문적으로 이어나갈 전망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대한외식창업아카데미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