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매트시공 '베베앤츄' 시공비 할인
층간소음매트시공 '베베앤츄' 시공비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30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베베앤츄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에서 주관하는 '2020 한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층간소음매트) 에서 베베앤츄가 1위 수상을 하였다. 객관적 정보와 평가, 소비자만족도, 품질을 정확히 파악하여 가장 높은 지표를 받은 기업에게 수상된다.

본 상을 수상받은 베베앤츄는, 최근 코로나 19사태로 증가하고 있는 층간소음 문제에  대하여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자 앞장서고 있다.

베베앤츄 매트에 대해서는, 기관에서 확인 된 안전재질로서 층간소음 테스트를 거쳐 60~70% 감소되는 효율성과 함께, 재질적으로도 프탈레이드 가소제 안전기준 합격, 포름아미드 무검출, 8대 중금속 기준합격(안티모니 / 비소 / 바륨 / 카드뮴 / 크로뮴 / 납 / 수은 / 셀레늄 ), 유기화합물 안전기준 합격, KC유아용품 안전기준 합격하는 등 우수한 매트로서 당당히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하였다.

기능으로도 제조부터 시공완료까지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원칙에 따라, 열가공법을 통하여 매트를 부착하고, 시공시에도 매트를 이어붙여 어떠한 접착성 화학재질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겨울철에는 한기차단, 바닥면 습기억제등으로 곰팡이 문제를 예방하여 기능적으로 더욱 개선됬다.

최근 SNS등과 맘카페등에서 가장 핫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베베앤츄 관계자는 "층간소음, 위, 아래 예외없이 매우 고통스런 갈등입니다. 가장 편안해져야 할 집이 그 어느 곳보다 고통스런 장소가 되어버리는데요. 이런 갈등을 해결하고 더욱 더 편안한 공간으로서 되돌려 주고 싶은 바램에 베베앤츄는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까지 큰 사랑을 받아 버렸습니다. 고객과 더욱더 상생하는 그런 기업으로 계속 전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생각을 말했다.

한편,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기념 200,000원 시공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베베앤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