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국가자격증반 수강료 할인 이벤트 진행
노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국가자격증반 수강료 할인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3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는 코로나19로 힘든 분들을 위해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국가자격증반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원 미용학원 크리스챤 쇼보는 2010년 개원하면서 지금까지 2885명이 대학 진학을 하고, 3150명이 넘는 수강생들이 취업과 창업을 하는 성과를 이뤘다. 지난번 2019년도 하반기에 진행된 미용대회에서 노원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 최다 인원 출전 및 최다 수상과 전 종목에서 대상을 받았으며, 미용대회인 2020년 K-뷰처 작품 공모전에서도 65명의 수상자를 배출해내는 쾌거를 이뤄냈다.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는 차별화된 학원관리 시스템으로 첫 번째 1:1담임제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애로사항이나 수업하는데 어려워하는 부분을 바로 체크해 주고 졸업과 동시에 1:1일 면담을 통해 대학입시전형 준비와 취업 및 창업에 대한 부분을 각 담임선생님들이 관리를 해준다.

또한 크고 넓은 학원규모에 최신 장비를 보유해 수업하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주차시설 역시 20대 이상의 차량이 주차가 가능하다.

노원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 교육과정은 크게 메이크업반, 네일아트반, 헤어미용사반으로 나뉘며, 특강반으로는 왁싱반, 업스타일반, 속눈썹반, 컷트반, 뷰티일러스트반(대학진학반), 강사트레이닝반 등을 운영한다.

또한 미용분야 모든 국가자격증을 취득하는 반들을 운영 중이라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실제로 노원 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노원캠퍼스는 일반적인 온라인 마케팅보다는 현재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과 수료하고 졸업한 학생들로 하여금 자연스러운 입소문 마케팅을 중점적으로 진행하여, 믿고 다닐 수 있는 미용학원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자연스러운 홍보효과를 보고 있는 학원이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전과목 국가자격증반 수강료 할인 이벤트로 선착순 50명에게만 특별히 이벤트를 진행을 한다"라며 “그동안 수강료 부담으로 수업을 하지 못한 분들을 위하여 도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뿐만 아니라 중랑구, 중화동, 도봉구, 의정부시 남양주시 등 먼 지역에서도 많은 분들이 와서 공부를 하고 있다"라며 “헤어,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모든 과목이 국가자격증 시험으로 합격률이 95% 이상을 목표로 수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원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은 `2019년 국가 소비자 대상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전문교육기관으로 2020년 9월까지 국가고시 자격증 시험  93% 이상 합격률을 달성했다.

수강료 및 수업 문의는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