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스쿨,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 대대적 할인행사 개최
이상스쿨,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 대대적 할인행사 개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30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1일부터 7일간 한정 이벤트 진행
'할인+할인', 최대 82% 할인에 회원가입 쿠폰까지 동시 적용 가능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의 최대 할인 행사인 국민 행복 쇼핑주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오는 11월 1일부터 열린다. 이에 따라 주식교육 플랫폼 이상스쿨은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최대 82% 할인이라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기본 할인에 더해 행사 기간 내 회원가입 시 증정되는 20% 할인쿠폰까지 중복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6년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로 시작하여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소비 진작과 국내 경기 활성화를 목적으로 진행되어 왔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어려워진 내수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실시되는 만큼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이상스쿨은 행사 취지에 공감하는 차원에서 올해 첫 참가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스쿨은 환급반을 제외한 전 강의 커리큘럼에 이번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주식공부 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던 개인투자자들에게 그 수혜가 돌아갈 전망이다. 

구체적인 할인 혜택 적용 교육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전 강의 프리패스 △기본기 끝장내기 △주식의 정석, 입문 패키지 △고수들의 HTS 활용법 △돈 버는 절대 원칙! 시스템 트레이딩 △수익 2배 만드는 보조 지표 활용법 총망라 △실전투자 매매기법 △전업투자 바이블 △급등주 찾기 훈련차트 50선 등 총 20개 강의이다.

또한, 실제 제공되는 할인율을 각각의 상품에 적용, 계산해본 결과 가장 큰 할인이 적용되는 강의로는 '전 강의 프리패스', 가장 저렴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강의로는 '고수들의 HTS 활용법'과 '왕초보 탈출을 부탁해'인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서는 개인투자자들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초급, 중급, 고급 등 주식 입문 3단계별 체계적 학습을 파격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고 평가했다.

이상스쿨을 운영하는 이상미디랩 장지웅 대표는 "개인투자자분들이 이번 기회를 활용하여 연말 주식투자 역량을 쌓으신 후, 내년 상승장에서 수익의 기쁨을 맛보시길 바란다"라면서 "이상스쿨은 주식초보를 위한 기초이론부터 실전투자 노하우까지 개인의 주식 레벨에 맞는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 및 이상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이상스쿨 ‘네이버 채널톡’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