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선발대회’ 연일 화제, 웹예능 일간검색어 1위 기록
‘부캐선발대회’ 연일 화제, 웹예능 일간검색어 1위 기록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부캐선발대회 웹예능 일간검색어 1위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갤럭시코퍼레이션과 Mnet이 공동제작하고 있는 ‘부캐선발대회’가 연일 화제이다.

부캐선발대회는 가수, 개그맨, 유튜버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물들이 자신만의 '부캐'로 등장해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예능 콘텐츠다.

부캐선발대회는 최고령 방송인 송해가 아리송해로, 유키스의 수현이 수현OPPA로, 비투비의 서은광 이창섭이 금도끼 은도끼로 변신 하여 본 편 공개 3회만에 웹예능 일간검색어 1위를 기록하기도 하였다.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 (이하 부캐선발대회 )는 유튜브와 케이블 Mnet 채널을 통한 트랜스미디어 형태로 ㈜페르소나유니버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로 10월 선공개, 11월 Mnet 채널에서 편성 예정이다. 부캐선발대회는 시즌1를 기점으로 시즌 2,3 등 연이어 대형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한편 페르소나유니버스 최용호 대표이사는 “이번 부캐 선발대회 시즌 1을 필두로 국내최초 한국판 ‘부캐 어벤져스’ 구성 및 스토리텔링을 진행하는 트랜스미디어 형태의 콘텐츠를 계속해서 제작중이며, 연예인 부캐릭터 지식 재산권(IP)를 기반으로 페르소나만의 방송, 음원, 팬미팅, 웹드라마, 콘서트 등 페르소나 세계관을 구축해 글로벌로 확장할 예정에 있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