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명문’ 이강학원, 용인에 기숙형 입시학원 첫 오픈
‘입시 명문’ 이강학원, 용인에 기숙형 입시학원 첫 오픈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0.11.03 10:4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강사진 영입...첫 윈터스쿨 수강생 및 재수 선행반 선착순 모집
사진 = 이강학원 제공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국내 명문 입시학원으로 널리 알려진 이강학원(대표 이강현)이 경기도 용인시에 예비고1, 2, 3과 N수생들을 위한 기숙학원을 첫 오픈 한다고 3일 밝혔다.

2004년 설립해 강남 대치동을 비롯해 종로, 목동, 분당, 수지, 일산, 평촌 등에서 13여개 캠퍼스를 운영하며 매년 수백 명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국내 대표 입시학원으로 성장한 이강학원이 기숙학원을 오픈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윈터스쿨 및 재수 선행반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용인 이강기숙학원은 이강현 이강학원 대표를 비롯한 대치동 최고의 컨설턴트가 직접 입시전략 및 학습전략 컨설팅을 진행한다는 점과 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 논술 등 각 과목별 국내 최고의 강사진을 꾸렸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카이스트, 이화여대 등 명문대 출신 강사진들과 국내 유명 입시학원에서 활동했던 인기 강사를 대거 영입했다.

또한 매월 수시로 과목별 평가를 통한 학생 성적을 관리하는 성적 향상 책임제를 도입하고,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다양한 학습시설을 구비하는 한편 개인별 학습관리를 지원하는 학습플래너의 지도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경기도의 대형병원과 업무 협약을 맺고, 주기적으로 수강생들의 건강 및 스트레스 관리를 지원하는 한편, 연 4회 심리 검사 및 상담을 제공하는 ‘건강한 정신 만들기 프로젝트’도 진행하는 등 수강생들의 몸과 마음을 챙기는 시스템도 주목할 만하다.

용인 이강기숙학원은 예비고1, 2, 3 학생을 위한 윈터스쿨 과정을 마련하고, 오는 5일과 6일 대치캠퍼스에서 두 차례에 걸쳐 예비고1과 예비고2 설명회를 진행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윈터스쿨에 입소하게 되면 내년 1월부터 4주 과정의 프로그램을 수강하게 된다.

윈터스쿨과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또한 윈터스쿨 과정을 끝낸 학생을 위한 후속 프로그램이 대치이강학원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윈터스쿨 및 재수 선행반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이강현 이강학원 대표는 “20여 년간 치열한 입시 현장에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기숙학원과 차별화된 시스템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정확한 입시컨설팅과 최고의 강사진, 그리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구축해 학생들이 공부 외에는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11-04 16:00:14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패전국 일본잔재인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학벌이 없으며, 패전국 잔재 奴隸 賤民임.

​http://blog.daum.net/macmaca/2967

윤진한 2020-11-04 15:59:43
교과서안바뀜.태학.국자감(베이징대),볼로냐.파리대.한국사 성균관(성균관대)은 교과서定說.세계사개념 고대 형성된 세계종교중 하느님을 최고로하는 유교(한나라때 동아시아 세계종교),로마가톨릭(로마제국시대 서유럽의 세계종교.이후 중남미등의 세계종교).불교는 인도의 창조신인 브라만에 항거,부처Monkey가 창조주보다높다하며 세계종교(이후인도는 다시불교배격).



한국사와 세계사의 연계가 옳음.한나라이후 세계종교로 동아시아의 정신적 지주로 자리잡아온 유교전통.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제사(석전)는 성균관으로 분리.최고제사장 지위는 황사손(이원)이 승계.한국의 Royal대는 성균관대.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