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환경 및 재무부분 경력사원 채용...11월 8일 접수 마감
포스코, 환경 및 재무부분 경력사원 채용...11월 8일 접수 마감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0.11.0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포스코가 환경 및 재무부문에 대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구체적인 채용분야는 기후변화대응, 부산물 자원화, 세무, 원가 등 4개 분야다.

분야별 지원자격을 보면 기후변화대응 분야는 기후, 에너지, LCA 정책대응 및 기획 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한다. 부산물 자원화 분야는 환경관리 또는 환경연구 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한다. 폐기물처리기사 자격 소지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세무 분야는 법인세 업무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지원 가능하며 세무사 또는 공인회계사 자격을 갖추고 있을 경우 우대받을 수 있다. 원가 분야의 경우 원가분석 또는 회계 업무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한다.

공통 지원자격은 관련 분야에 관한 학사학위 이상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지원자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전형-합격자 발표 및 입사의 순으로 진행된다. 면접 전형의 경우 2회로 나눠 실시한다.

채용접수는 오는 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지원을 원할 경우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해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단, 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 사실을 기재한 것이 드러날 경우 채용에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채용공고에 있는 채용담당자 이메일 또는 연락처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