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플렉스 핏 맨즈밤' 새롭게 선보여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플렉스 핏 맨즈밤' 새롭게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플렉스 핏 맨즈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스모코스(사장 안빈)의 남성 뷰티 브랜드 꽃을든남자가 에너지팩토리 스킨-핏 맨즈밤을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였다.

이번 꽃을든남자의 리뉴얼 제품은 남성 그루밍족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느낌을 표현하기에 알맞은 ‘플렉스-핏’을 제품 카피로 내세웠다. 플렉스-핏은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가장 나다운 메이크업을 표현하라는 메시지로 남성 비비크림 제품의 핵심을 나타낸다.

에너지팩토리 플렉스-핏 맨즈밤은 톡톡 튀는 Z세대의 특성에 맞게 남색과 분홍색을 가미해 생동감 있는 컬러감의 디자인과 일상생활에서 휴대가 더욱 편리하도록 용기에 변화를 주었다. 또한, 자연스러운 피부톤으로 변화시켜주는 컬러 캡슐이 더욱 빠르게 터지도록 내용물을 보완한 제품이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그루밍족 탄생 이후 남성 메이크업 시장이 계속해서 발전하고 사회적 인식 또한 변화됨에 따라 남성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현상이 되었다”라며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플러스-핏 맨즈밤은 메이크업이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손쉬운 사용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하니 많은 남성분들이 제품을 통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플렉스-핏 맨즈밤은 플로르드망(자사 공식몰)과 종합몰(G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