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창업 전문 ‘에바돈가츠’ 임산부를 위한 화장실 개방 캠페인 진행
돈까스 창업 전문 ‘에바돈가츠’ 임산부를 위한 화장실 개방 캠페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에바돈가츠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돈까스 창업 전문 ‘에바돈가츠’가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화장실 개방 캠페인을 진행 하고 있다.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는 임산부라면 누구나 에바돈가츠 매장의 화장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캠페인이다.

복중의 태아로 인해서 외출 시 수시로 요의를 느끼게 되는 임산부들을 위해서 특별하게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소중한 생명을 잉태하고 있는 많은 임산부들이 외출 시에 좀 더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이러한 생리 현상을 편안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차원에서 기획이 되었다. 

‘에바돈가츠’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생명을 잉태하고 임산부들은 여러가지로 느끼는 불편이 많다. 특히 외출 시 수시로 찾아오는 요의는 임산부들에게 가장 난감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에는 개방이 된 공중 화장실도 많지 않으며, 안전이나 위생적인 부분에서도 신경이 쓰이기 때문에 외출하기 전 이런 부분에 고민을 하지 않는 임산부가 없겠다 라는 생각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고, 보다 많은 임산부들이 청결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생리 현상을 잘 해결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에바돈가츠’는 이번 이벤트를 좀 더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SNS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본 캠페인의 ‘임산부 개방 화장실 로고’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2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돈가스 창업 전문 ‘에바돈가츠’는 4,8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생돈가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볶음우동, 마제우동 등의 특색 있는 사이드 메뉴 역시 저렴한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외식 브랜드로 소규모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무인키오스크 도입은 물론 셀프서비스와 자체 배달 서비스를 통한 운영비 절감을 이뤄내고 있다. 

‘에바돈가츠’의 임산부 개방 화장실 이벤트 및 창업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