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인강 '세븐에듀', 고1·고2 2학기 기말고사 내신 대비 ‘프로듀스’ 강좌 개강
수학인강 '세븐에듀', 고1·고2 2학기 기말고사 내신 대비 ‘프로듀스’ 강좌 개강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강사 차길영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2학기 중간고사 시험 일정이 거의 끝이 났다. 시험 대비를 잘해서 결과가 좋은 학생도, 그렇지 못한 학생도 있을 것이다. 다소 결과가 좋지 않다고 해서 낙심할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다가오는 기말고사를 잘 대비한다면 충분히 성적을 만회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는 고1·고2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기말고사 준비를 할 수 있도록 2학기 기말고사 대비 내신완성 강좌인 ‘프로듀스’를 개강했다.

프로듀스 강좌의 교재는 고1 ‘수학(하)’, 고2 ‘수학 Ⅱ’, ‘확률과 통계’, ‘미적분’으로 총 4권이다.

고1 ‘수학(하) 프로듀스 192’는 유리함수부터 경우의 수까지 15강, 고2 ‘수학 Ⅱ 프로듀스 195’는 도함수의 활용부터 적분까지 14강, 고2 ‘미적분 프로듀스 80’은 도함수의 활용부터 적분법까지 5강, 마지막으로 고2 ‘확률과 통계 프로듀스 120’은 확률부터 통계까지 8강으로 효율적인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차길영 강사는 “내신시험에는 출제되는 유형들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빈출유형을 반드시 학습해두는 것이 유리하다. 프로듀스 강좌에서 전수하는 문제 풀이 비법들을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면 이번 기말고사에서 20점 이상의 성적 향상이 가능할 것이다”며 “기출 문항 중 빈출 문항만 엄선한 족집게 강좌로 다가오는 기말고사 시험 대비를 효율적으로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추천했다.

‘프로듀스’는 학생들이 가장 효율적으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차길영 강사가 직접 해설 강의를 한다. 전국 200여 개 고등학교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시험에 나올 예상 문제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내신만점 강좌, 시험 문제 푸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차길영 강사만의 초특급 문제풀이 비법을 전수하는 미라클 특강 강좌, 기출문제만으로는 부족한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학습전략인 고난도 문항 대비 강좌와 서술형 예상문제를 실전처럼 연습해보는 문제로 구성됐다.

프로듀스 강좌는 차길영 선생님의 문제 풀이 비법이 담겨 있는 내신 대비 족집게 특강으로 내신점수 20점 상승을 보장한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2학기 기말고사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해 고1·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로듀스’ 문제집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차길영 강사는 “중간고사 성적을 만회하기 위해서는 앞으로 다가오는 기말고사를 잘 대비해야 한다”며 “학생들에게 효율적인 기말고사 시험 준비와 실전 감각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프로듀스 문제집을 무료로 제공하게 됐다. 시험 전에 프로듀스 문제집으로 실전 연습을 한다면 기말고사에서 반드시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차길영 강사는 서울대 190명을 비롯해 카이스트, 포스텍, 연세대, 고려대 2,000명 이상을 배출한 스타강사로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등에 출연해 수학 전문가로도 맹활약 중이다.

한편 프로듀스 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