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라이트복원 전문 ‘LHK카파츠(엘에이치케이카파츠)’ 리사이클 아이템으로 주목
수입차라이트복원 전문 ‘LHK카파츠(엘에이치케이카파츠)’ 리사이클 아이템으로 주목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특허 출원으로 LHK카파츠가 환경문제를 함께 고민합니다.
▲LHK카파츠
▲LHK카파츠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의 장기화가 되면서 작년에 비해 올해 명예 퇴직자가 급증하고 가계에도 위험 신호등이 들어오면서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수입차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증가하는 추세다. 수입차를 타는 사람들은 급증하고 수리비에 대한 새로운 고민들이 생기게 되면서 리사이클에 관심이 생기면서 수입차중고부품의 혁신이 일어나고 있다. 

수입차의 경우는 AS기간이 만료되면 차량의 유지 비용이 국산차에 비해 차이가 심해서 차주들의 고민들이 늘면서 수리비 절감에 관심들이 많이 생기게 되었다. 그 가운데 자동차중고부품 폐차장 골목 장안평에 위치한 수입차중고부품 LHK카파츠(엘에이치케이카파츠)에서 헤드라이트복원 및 중고부품을 취급하면서 저렴한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고부품 비용부분에서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주) LHK카파츠(엘에이치케이카파츠)에서는 ‘순정 상태의 접합 디자인을 갖는 차량용 라이트 복원방법’이란 특허를 출헌 하면서 보다 전문성 있고 퀄리티 있는 클리닝 작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또한 믿고  찾을 수 있는 신뢰기업의 선두주자로써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누구나 믿고 찾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