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크엔젤, 시크한 아이들 '라은'.. 김흥국과 'MY DADDY' 추억 소환
걸그룹 시크엔젤, 시크한 아이들 '라은'.. 김흥국과 'MY DADDY' 추억 소환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11.0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리즈엔터테인먼트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가수 '김흥국'과 앨범 'my daddy'를 발표한 '라은'의 온라인 글이 화제다.

걸그룹 '시크엔젤'과 '시크한 아이들'의 멤버로 활동 중인 '라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앨범 작업에 대한 내용을 언급했다. 이 내용은 최근 '채널A'의 프로그램 '아이콘택트'를 본방사수 후 심정을 술회한 내용이었다.

'라은'은 인트스그램을 통해 "김흥국, 팽현숙 선배님께서 출연하신 "채널A" 아이콘택트를 오랜만에 본방 사수했습니다.  팽현숙 선배님!! 정말 너무도 대단하시고, 따뜻한 분임을 느꼈습니다. "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서 "그리고 김흥국 선배님 힘내세요!! 제가 항상 응원합니다!! 오랜 전 일이지만,  전 더 열심히 해야 할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가끔 힘에 겨워  지칠 때 언제나 해주신 따뜻한 조언의 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고 있습니다."며 글이 이어졌다.

앨범에 대해서는 "또 언젠가 조심스레 컬래버레이션 앨범을 말씀드렸을 때도, 흔쾌히 바로 승낙해 주신 것 또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앨범 작업하는 동안 내내 느낀 것이지만, 따님에 대한 사랑도 엄청 크게 느껴졌고, 저 역시 저에 대한 아빠의 사랑이나 따듯한 마음을 다시 한번 느끼는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며 심정을 적었다.그리고 "저 또한 선배님과 좋은 말씀들 되새기면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김흥국 선배님!  감사하고 늘 응원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현재 '라은'은 걸그룹 '시크엔젤'과 '시크한 아이들'로 활동하며 적극적인 프로모션에 임하고 있다.

한편 그녀는 지난 5월 가수 '김흥국'과 컬래버레이션 앨범 'my daddy'를 깜짝 발표해 주목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