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보미, 뷰티타임 시즌2 ‘타르색소 NO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소개
에이핑크 보미, 뷰티타임 시즌2 ‘타르색소 NO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소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뷰티타임 시즌2 캡처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지난 1일 라이프타임채널에서 방영된 뷰티타임 시즌2에서 에이핑크 보미는 천연색조1위 브랜드 네츄럴샤인의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4가지 컬러를 소개했다.

방송에서 에이핑크 보미는 셀프캠을 통해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으로 마스크시대에 살아가는 우리에게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해 최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소개하며 바르는 꿀팁까지 알려주기도 했다.  

이날 보미가 사용한 제품은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의 ‘핑크레드 :헤라’ 컬러로 입술위에 발랐을 때 톤에 구애받지 않고 자연스러운 분홍빛 혈색을 부여하는 베스트 컬러중 하나다.  

보미는 “마스크 때문에 간단히 썬크림만 바르지만 혈색을 포기할 수 없을 때 바르는 제품”이라며 “자주 사용해서 그런지 확실히 각질도 사라지고 입술이 촉촉해진걸 느낀다.” 라며 호평했다.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의 관계자는 “시중 판매되는 립 제품들은 예쁜 컬러를 내기 위해 타르색소(발암물질)을 함유하는데 장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구순염, 포진등 각종 입술 질환들로 고통받고 있다는 수많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10년간의 입술과 천연색조를 연구해온 ‘네츄럴샤인’이 3년 6개월의 기간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천연틴트밤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네츄럴샤인은 보미가 소개한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반값, 증정이벤트를 비롯해 무료 퍼스널 컬러 진단하고 추가 할인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츄럴샤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