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서동로타리클럽" 크리스마스 연탄나눔봉사

국제로타리 3670지구 익산서동로타리클럽 회장 박금숙

2020-12-28     황석 기자
사진

[잡포스터] 황석 기자 = 지난  25일 국제로타리 3670지구 익산서동로타리클럽 (회장 박금숙)은 금마면의 어려운 가정 두 곳에 연탄봉사를 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수도권은 5인이상집합 금지명령이 시행되고 있지만 누군가의 아궁이 연탄불은 꺼져가고 있기에 방역철저히 하고 익산서동로타리클럽 회원들과 회원님의 자녀들이 모여 연탄500장씩 두곳으로 나눠 1000장을 나눔봉사하였다.

사진

이번 연탄나눔 봉사에는 익산 서동로타리클럽 자녀들이랑 함께해 더욱 따뜻하고 훈훈한 봉사라 하였다. 

봉사에 참여한 학생은 1학년이수빈 , 1학년 김민재 , 3학년 김민준 , 4학년 최별희 , 2학년 나현준 제일유치원 나유찬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 함께 해주어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 하였다.

사진

익산서동로타리클럽 박금숙회장은 “학생들과 함께 한 크리스마스 연탄봉사가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지내실 두 분 어르신과 우리 모두의 기억 속에 오래오래 남아있기를 바라며, 로타리초아의봉사가 지구촌 곳곳에서 어렵고 힘든 사람에게 봉사의 손길로 불 밝혀지기를 소망합니다”라고 말하였다.

또한 박금숙회장은 매년 12월이되면 연탄 나르는 소리들로 북적였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는 조용하다며  그래도 회원들과 자녀들과 함께 연탄기부할수 있어서 다행이다 하였다.

황석기자 qudtjr061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