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3분' 브랜드, HDEX와 협업 의류 출시...짐웨어 6종 선봬
2025-04-22 공경식 기자
[잡포스트] 공경식 기자 = 오뚜기는 자사 대표 HMR 브랜드 '3분'을 활용해 스포츠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와 컬래버레이션 의류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맛있어지는 3분, 건강해지는 3분'을 콘셉트로, 3분 브랜드의 상징 컬러를 반영한 짐웨어 6종으로 구성됐다.
반팔티 1종, 슬리브리스 2종, 볼캡 1종, 반바지 2종이 포함되며 무신사 기획전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오뚜기는 브랜드 경험공간 '롤리폴리꼬또'에서 협업 기념 특별 메뉴인 'HDEX 단백질 폭탄 카레'를 론칭 후 2주간 선보인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도움을 드리고자 HDEX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1981년 출시된 3분 브랜드가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