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카르르 챌린지', 열흘 만에 400만뷰 돌파
2025-06-20 김경은 기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삼성화재는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확산 캠페인 '카르르(Carre) 챌린지'가 운영 10일만에 합산 조회수 400만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카르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 '카르르 송'에 맞추어 자신만의 춤과 노래를 폼 영상을 촬영해 공유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가수 이홍기, 댄서 제이블랙과 하리무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챌린지에 함께 한다.
삼성화재 블루팡스 프로배구단의 선수들도 캠페인에 동참해 챌린지 열기에 힘을 보탰다.
챌린지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1만원 권과 삼성화재 'Car케어' 경정비 2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챌린지 종료 후에는 조회수와 좋아요 수를 고려한 상위 10개 콘텐츠를 대상으로 온라인 인기 투표를 진행한다.
1위 우승 상금 1000만원 등을 포함해 총 2000만원 규모의 상금이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