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스영어, 11일 멘토링 특강 개최 "고려대·와세다대·서강대 재학생 참가"

2021-10-05     노재성 기자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고덕영어학원 ‘앤스영어(원장 황선애)’는 오는 10월 11일 본원에서 영역 별 영어 학습 방법 및 동기 부여를 위한 멘토링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에는 고려대 및 와세다대, 서강대 재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앤스영어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학생들의 자발적 학습 동기를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앤스영어는 지난 7월 한영외고 졸업생인 본원 소속 강사를 멘토로 구성, ‘한영외고 진학간담회’를 개최한 바 있다.

앤스영어는 학교 별 내신 대비 프로그램, 수행평가 관리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며 학생 개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개별적으로 밀착 관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한국외대 영어과를 졸업한 김세진 고등부 강사가 합류한 가운데 학교 별 성향에 맞춰 적중률 높은 보충 문제를 직접 제작해 수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2관을 개원하며 책상 거리두기,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등 코로나19 방역에 최적화된 수업 방식을 도입했다.

앤스영어 황선애 원장은 “중학교 및 KT 온라인 수업 뿐 아니라 대치동 어학원 등 10년 영어 수업 경력을 보유한 가운데 영어독서지도사 1급, 파닉스 교육지도사 1급 등의 자격사항을 갖추며 수강생 성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특히 영국에서 CLIL(content and language integrated learning) 교육 방법에 대해 공부하여 능동적인 학습을 중시함에 따라 학생 스스로의 자발적인 학습 의욕 고취를 목표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