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NGP 2021 화성 피트니스 대회 ‘비키니’ 2위 서혜진, 시선 강탈 비공개 화보공개

2021-12-16     김예지 기자

[잡포스트] 김예지= 지난6일 모델 겸 피트니스 트레이너 서혜진, WNGP 2021 화성 대회에서 비키니부문 2위를 수상했다.

모델

현재 스포애니 휘트니스 역삼점 트레이너인 서혜진은 트레이너 업무시간 외 시간에 운동을 해야 하다 보니까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많이 힘들었다고 하면서 몸은 자신이 얼마나 노력하는지에 따라 변화한다고 생각한다고 하며 저는 운동을 하면서 몸이 변화하는 과정을 보는 일이 재밌고 그 부분에 대해 큰 성취감을 느껴요. 그래서 운동 연습도 하고 한층 더 원하는 바디를 만들기 위해서 피트니스 대회라는 목표를 잡았어요! 정말 그동안의 노력에 보답이 되듯이 이번 대회 비키니 부문에서 2위를 해서 기쁘다고 했다.

WNGP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하여 연습도 많이 하지 못해 아쉬움이 있었는데, 모든 선수분들이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을 보여주는 굉장히 멋진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올려기쁘고 훌륭한 선수님들과 한 무대에서 경쟁되서 더욱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했다.

앞으로도 더 연습하고 노력해서 다음 대회 때는 더 완벽한 바디상태로 출전하고 싶다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들어하는 모든 분들이 함께 이겨내 주길 바란다며, 인터뷰의 끝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