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샵인샵 창업 ‘또리치킨 & 또리 떡볶이’, 창업비용 최소화
소자본 샵인샵 창업 ‘또리치킨 & 또리 떡볶이’, 창업비용 최소화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또리치킨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현재 코로나19 사태등으로 요식업 자영업자들이 직격탄을 맞은 상황에서 `또리치킨 & 또리 떡볶이‘ 관계자는 “배달을 기반으로하는 치킨과 떡볶이 배달전문점들은 큰 영향 없이 잘 버티고 있다”고 전했다. 

배달음식의 수요가 늘어나는 요즘 안정된 매출을 올리고 있는 `또리치킨 & 또리떡볶이‘와 같은 배달 맛집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또리치킨 & 또리 떡볶이‘는 샵인샵 배달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본격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또리치킨 & 또리떡볶이‘는 두가지 브랜드 이지만 따로 따로 창업이 가능하며, 거의 모든 매장들이 샵인샵으로 창업을 하므로 초기 비용 또한 최소 금액이라 할수 있는점이 최고 장점이며, 가맹점주들의 만족도 또한 굉장히 높다.

1인 창업으로 점주 1인이 제조 가능한 손쉬운 조리와 간단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주문이 몰려도 쉽게 음식을 제조할 수 있기에 인건비 또한 낮아지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10평 내외 매장창업이 가능하여 1인 소자본창업에 좋으며, 기존 운영매장을 활용 가능하기에 배달샵인샵아이템이나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도 좋다.

이어 “배달창업이나 소자본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또리치킨 & 또리떡볶이‘ 홈페이지에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