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비비, “11월 9일부터 숙박대전 할인 국내 최대 7만원”
티티비비, “11월 9일부터 숙박대전 할인 국내 최대 7만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1.0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티티비비(TTBB)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KB국민카드 사용자 전용 여행 플랫폼인 ‘티티비비 (TTBB)’는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재개하는 ‘안전여행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이하 숙박대전)’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국내 최대 7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국내 숙박예약 시 최대 4만원 (숙박비 7만원 초과 시)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대국민 지원사업이다. 티티비비는 11월 9일부터 시그니엘 서울, 롯데 리조트 속초, 파크로쉬 리조트&웰니스 등 국내 호캉스 인기 호텔 10곳 예약자 중 선착순 2,000명에게 위 숙박대전 할인 쿠폰에 3만원 즉시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할인 혜택이 7만원까지 늘어난다.

숙박대전 4만 원 할인 쿠폰은 티티비비가 엄선한 국내 인기 호텔 80여곳 (7만 원 할인쿠폰 적용호텔 10곳 제외)에 대해 사용할 수 있으며, 예약한 전체 기간 동안의 요금이 7만원을 넘는 경우 적용된다. 예약할 수 있는 날짜는 11월 9일부터 12월 23일까지다. 투숙 가능한 기간은 11월 9일부터 12월 23일 (입실일 기준)까지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숙박대전 할인쿠폰에 정률 할인이 아닌 정액 즉시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이라며 “티티비비가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즐거움과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티티비비 관계자는 “숙박대전에서 타 업체와 차별화되는 혜택을 드리고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쿠폰은 1인당 1매씩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므로 9일부터 티티비비를 통해 최대한의 할인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티티비비는 영상기반 자유여행 플랫폼 트립비토즈가 2019년 KB국민카드와 제휴하여 출시한 자유여행 플랫폼이다. KB 국민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티티비비 모바일 웹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번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