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지환 기자 = 랭키파이는 4월 8일에 진행한 인기 트렌드 '컴포즈커피'에 대한 성별 및 연령별 관심도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이 연구는 컴포즈커피에 대한 사회적 반응과 트렌드 변화를 깊이 있게 조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키워드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
컴포즈커피 | 11% | 29% | 28% | 23% | 10% |
연령별 관심도 분석 결과, 컴포즈커피는 특히 20대 사이에서 29%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키워드 | 남성 | 여성 |
---|---|---|
컴포즈커피 | 30% | 70% |
성별 관심도 조사 결과, 여자가 컴포즈커피에 대한 관심에서 70%로 앞서고 있었다.
또한, 컴포즈커피에 대한 일간 변화 추이를 보여주는 차트는 컴포즈커피에 대한 관심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를 상세하게 보여준다.
이 차트는 시간에 따른 컴포즈커피의 인기 변동성을 직관적으로 나태내고 있다.
이번 분석은 랭키파이가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다.
특히, 컴포즈커피 메뉴, 컴포즈커피 신메뉴, 컴포즈커피 와플, 컴포즈커피 창업, 컴포즈커피 가격 등의 관련 검색어가 높은 주목을 받았으며, 컴포즈커피 관련 트렌드 발전 방향에 대한 흥미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Tag
#컴포즈커피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gmo lmo유전자 조작 당연시하면서 저가의 설탕을 사먹는 한국사람들.. 그걸로 일어난 제빵산업과 설탕시럽 범벅 <<< 카페문화 >>> ... 저는 차라리 << 카페 >> 엔 1년에 1번 가더라도, 유통기한 임박한 시럽이나 집에서 사마시면서... 유기농 설탕을 집에 구비하렵니다. gmo lmo설탕은 한 톨도 안먹고! ( 브라질 사람들도 유기농설탕‘만’ 먹고 싶은데, 돈 없어서 못먹는답니다... 대기업에게 고혈뽑혀죽어가는 브라질사람들... 겨우 독립한 브라질, 유기농 설탕 하나 못키우고 전국토에 못깔고 죽어가나? 참 브라질 사람 서럽더라.. ~~~~~ 카페 가지 맙시다! 그냥 집에 유기농설탕 상시구비하고.. 시럽은 그냥 유통기한 임박한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