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은경, 한국을 빛낸사람들 2024 '글로벌인플루언서발전 공로대상' 수상
모델 김은경, 한국을 빛낸사람들 2024 '글로벌인플루언서발전 공로대상' 수상
  • 김성욱 기자
  • 승인 2024.04.1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서 모델 김은경은 지난 3월14일 용산구 백범 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된 대한민국을 빛낸 사람 2024에서 “글로벌인플루언서발전 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인플루언서 모델 김은경은 지난 3월14일 용산구 백범 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된 대한민국을 빛낸 사람 2024에서 “글로벌인플루언서발전 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잡포스트] 김성욱 기자 = 인플인플루언 겸 모델 김은경이 ‘2024 한국을 빛낸 사람들’ 시상식에서 글로벌인플루언서발전 공로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을 빛낸사람들 2024는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시네마서울 등에서 주관했으며, 우리나라 국위선양과 발전에 기여하고 분야별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준 인재들을 선정하여 치하하는 시상식이다.

인플루언서는 기본적으로 연예인과 다른 개념으로 사용되며, 인플루언서의 수익모델도 다변화되고 시장도 점점 커져가고 있다. 특히나 인플루언서는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다른 형태의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으며 개인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를 만들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어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의 방법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사회적으로나 대중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플루언서 모델 김은경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하여 개인의 의견 및 라이프스타일,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며 팔로워들에게 영향을 주고 서비스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새로운 광고 프레임 마켓팅을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김은경은 "무엇보다 평소와 다른 몰랐던 저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좋고, ‘이런 것도 할 수 있구나!’ 하면서 자존감과 자신감이 높아졌다"면서, "하고자 하는 것에 있어서는 시간이 걸리더라도 꼭 이루는 의지와 실행력, 꾸준함이라 생각하고, 어떠한 촬영을 하더라도 체력이 받쳐줘야 촬영할 때 좋은 에너지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할 수 있다고 생각되어 필라테스를 통해 강한 체력과 유연성을 키우고 있있다"고 전했다.

이어,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모델로서 전달하고자 하는 바를 잘 표현하고 그 속에서도 자신만의 모습을 잘 녹여내는 모델이 되고자 한다"며, "광고 프레임 마켓팅 시장이나 촬영 품목 그리고 콘셉트에 대한 이해를 위한 노력도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기개발과 자신을 탐닉하는 시간을 더 가져야 한다는 사자성어 ‘주마가편(走馬加鞭)’ 되새기며 모든 정열을 불태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