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29일 오픈… 15일부터 신청 접수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29일 오픈… 15일부터 신청 접수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4.1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샤넬이 4월 29일부터 5월 26일까지 시간에 따라 변하는 밤의 무드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를 선보이는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CHANEL NUIT BLANCHE SEOUL’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 예약은 오는 15일부터 샤넬 공식 채널(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샤넬 뷰티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자정부터 아침까지, 밤새도록 이어지는 환상적인 시간을 경험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립스틱을 만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먼저, 데이 스토어에서 시작된 여정은 01:00 드라이브, 02:00 시네마 르 룩소르, 04:00 레드 노트 재즈클럽, 05:00 벨벳 클럽, 07:00 그랜드 알뤼르 호텔로 이어져 나이트 스토어로 마무리된다. 

방문 고객들은 자신과 어울리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립스틱 컬러를 찾거나 블라인드 시향으로 향수를 고를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들을 위한 포토부스 서비스, 터치업 메이크업 서비스 등 흥미로운 체험이 제공된다.

이번 팝업에서는 루쥬 알뤼르 NUIT BLANCHE 외에도 샤넬 뷰티의 베스트 제품인 레 베쥬 쿠션은 물론 루쥬 알뤼르 립스틱 라인과 루쥬 코코 밤, 루쥬 코코 플래쉬 등 다양한 립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