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고양시대학생멘토단 ‘고양유니브’ 출범식 개최
고양특례시, 고양시대학생멘토단 ‘고양유니브’ 출범식 개최
  • 임택 기자
  • 승인 2024.04.1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환 시장 “가로등처럼 고양시의 미래 밝혀 주길” 응원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고양유니브 8기 출범식에 참석해 슈퍼멘토로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고양유니브 8기 출범식에 슈퍼멘토로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고양특례시는 올해 제8기 고양시대학생멘토단 ‘고양유니브’(이하‘고양유니브’) 출범식을 4월 13일 덕양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고양시대학생멘토단 ‘고양유니브’사업은 고양특례시 보조금 사업인‘고양형 청소년 진로체험사업’의 일환으로, 고양시청소년재단 고양시청소년진로센터에서 운영한다.

고양시청소년재단 최회재 대표이사의 출범선언으로 시작된 이번‘고양유니브’8기 출범식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고양유니브’의 슈퍼멘토로 참석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출범식에서 “작은 등불 하나하나가 거리 전체를 밝히는 가로등이 되었듯이 ‘고양유니브’ 한 분 한 분의 마음과 노력이 모여 우리 고양특례시가 조금 더 살기 좋은 도시로 성장할 것”이라며 고양특례시의 미래를 밝히는 ‘고양유니브’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다.

한편, ‘고양유니브’는 2023년에는 68개 중․고등학교와 연계해 2만9,000여 명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과멘토링을 지원했다. 올해는 고양시 관내 70개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학과멘토링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